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22
게임

실시간 모바일 FPS '파이널샷' 전세계 동시 출시

기사입력 2016.09.01 15:4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실시간 모바일 FPS 게임 '파이널샷'을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 154개국에 지난 8월 31일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널샷'은 높은 사실성과 자유도,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FPS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한 실시간 모바일 FPS 게임이다. 클랜 대전, 5대5 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게임성을 저용량, 저사양으로 구현했다.



또한, SNS에 연결된 친구들을 별도의 등록 없이 게임친구로 만들고, 대전방에 빠르게 소환하는 기능을 추가해 친구와 함께 바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성과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향후 '파이널샷' 클랜리그를 통한 지속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국가 대항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넷마블은 '파이널샷' 출시를 기념해 9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A급 총기, 코인, 다이아, 총기강화장비 등으로 구성된 풀 패키지 상품을 선물한다. 더불어 14일까지 클랜원을 30명 이상 모으면 해당 클랜원 전원에게 A급 총기를 제공하고, 친구 추천수에 따라 다이아, 고급 라이플 총기 등을 지급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