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2:20
연예

젤리피쉬, 세정 생일 축전 이미지 공개…'청량미 가득'

기사입력 2016.08.29 08: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구구단 세정의 생일 축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젤리피쉬는 지난 28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당일 생일을 맞은 세정의 생일 축전 이미지와 함께 “행복을 부르는 3단 세정이의 생일이에요. 데뷔 후 처음 맞은 세정이의 생일 축하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세정은 나뭇가지를 붙잡은 채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청량미 가득한 미소가 초록 빛깔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함께 배가돼 마치 숲 속의 요정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앞서 구구단은 지난 21일 열린 생애 첫 공식 팬미팅에서 8월 생일자인 세정, 해빈, 혜연의 생일 파티를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어 팬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이날 첫 팬미팅 이름도 3단 세정, 6단 해빈, 5단 혜연의 단수를 활용해 ‘해피 365데이(HAPPY 365DAY)’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세정이 속한 구구단은 지난 6월 28일 발매한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의 첫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세정은 KBS 2TV ‘어서옵SHOW’에서 일명 ‘생방요정’으로 활약하며 감초 역할을 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