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28
연예

'W' 한효주, 이종석 친절에 설움 폭발 "당신 인생 안 끼어들어"

기사입력 2016.08.24 22:41 / 기사수정 2016.08.24 22:49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W' 한효주가 이종석 앞에서 눈물 흘렸다.

2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W' 10회에서는 오연주(한효주 분)가 강철(이종석)에게 하소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연주는 윤소희(정유진)의 집에 몰래 들어갔다. 강철은 오연주와 마주쳤고, 경찰을 불렀다. 오연주는 경찰이 도착하기 전까지 강철과 함께 있었다.

이때 강철은 오연주의 입술에 약을 발라줬고, 끝내 오연주는 "안 마주치려고 노력했다고요. 일주일 넘게 노력하고 도둑질하고 그러면서도 당신한테 돈 빌려달라는 말 안 했어요. 당신 인생에 안 끼어들려고"라며 눈물을 터트렸다.

오연주는 "왜 갑자기 여기 나타나서 약 발라주고 친절하고 난리예요. 짜증나게. 진짜. 결혼했어요. 이거 결혼반지 맞아요. 근데 남편이 없어요. 그래서 와 달라고 해서 와줄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라며 분노했다.

또 오연주는 "죽은 것도 아니고 이혼한 것도 아닌데 그냥 없어졌다고요. 뭐 한 것도 없어요. 달달한 거 딱 네 개? 달랑 그거 네 개 해주고 없어졌어요. 나한테 사랑한다고 말해준 적도 없어요. 맨날 나만 고백하고 그리고 없어졌어요"라며 하소연했다.

이후 강철은 오연주를 경찰에 넘기지 않았고, 오연주는 "나한테 관심 갖지 말라고요"라며 툴툴거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