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00
연예

송혜교, 송중기 '군함도'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여전한 송송 의리'

기사입력 2016.08.22 06:59 / 기사수정 2016.08.22 06:5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송송커플' 의리는 여전했다. 송혜교가 송중기의 영화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지난 21일 커피차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는 "영화 '군함도' 송중기 배우님 서포트. '군함도' 촬영장은 네번째 방문이고요. 정말 밤낮 없이 촬영이 진행되고 있네요. 의리! 의리! 뼛속까지 천사 송혜교 배우님께서 고생하시는 송중기 배우님과 스태프분들을위해 커피퐁을 불러주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커피차 브랜드 측은 "아... 오늘도 정말 많은 인원에 땀을 비오듯 흘렸네요!  항상 직접오셔서 인사해주시는 송중기 배우님 덕분에 오늘도 신나고 신나고. 따뜻한 인성은 숨길 수 없으심! 태후 때부터 많이 뵌 송중기 배우님이시기도 한데요... 진심 변함 없으시네요. 송혜교 배우님의 소중한 마음... 잘 전달해드릴게요. 항상 믿고 맡겨주시는 송혜교 배우님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은 "송중기님, '군함도' 스태프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현수막과 함께 송혜교가 송중기의 응원을 위해 직접 준비한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KBS 2TV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며 '송송커플'이란 애칭을 얻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송중기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에 출연하며 황정민, 소지섭 등과 호흡을 맞춘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커피퐁 인스타그램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