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52
연예

'함부로 배우하게' 22년차 배우 백성현의 키스학개론

기사입력 2016.08.15 09:2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백성현이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촬영장을 후끈하게 만든 열혈 키스학개론을 펼친다.

로맨스 연기에 도전하고 있는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은 지난 시간에 이어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 안혁모 원장과 함께 로맨스 연기 심화과정을 밟는다. 이에 게스트인 백성현이 로맨스 연기의 꽃인 키스신에 대한 본인의 철학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백성현은 연기경력 2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멤버들에게 키스신에서 중요한 3가지를 전수한다. 여배우를 우선시 하는 배려와 키스신에 필요한 매너 등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그의 키스학개론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백성현은 리얼한 재연과 위트 있는 설명, 거침없는 단어 선택으로 19금인 듯 19금 아닌 19금 같은 이야기를 하며 지난 9회보다 더 강력해진 예능감도 선보인다. 더욱이 그의 내공이 담긴 로맨스 연기까지 내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함부로 배우하게'는 각자의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이들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직접 연기를 배우고 도전하는 리얼 유쾌 도전기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 STAR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