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53
연예

블랙핑크 "보내주신 성원, 몸둘바 모르겠다"

기사입력 2016.08.12 10:0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블랙핑크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2일 오전 10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BLACKPINK - A THANK YOU TO OUR FANS WORLDWIDE'라는 타이틀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글로벌 팬들을 향해 “저희한테 보내주신 성원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멤버 제니와 로제는 각각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살다 온 경험을 바탕으로 원어민 수준의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핑크는 지난 8일 데뷔 싱글 앨범 ‘SQUARE ONE’을 발표했다. 더블 타이틀곡 ‘휘파람’, ‘붐바야’는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또 블랙핑크는 최근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인기차트, 종합 뮤직비디오, 케이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해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휘파람’과 ‘붐바야’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