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26
게임

웹RPG 'MOST', 시원한 폭포 이벤트로 8월 무더위 날린다!

기사입력 2016.08.04 13:2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서양식 판타지 MMORPG 'MOST'에서 8월의 무더위를 날릴만한 시원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주)팡게임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서양식 판타지 웹 MMORPG 'MOST'에서 게임상점 할인 패키지 변경, 10번째 신규 서버 오픈 등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하여 8월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시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MOST'의 10번째 신규서버 '이프리엘'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4일부터 11일까지 전체 서버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매일 지급한다. 8일 동안 하루에 4종씩 32종의 아이템이 시원한 폭포처럼 쏟아진다.

두 번째 레벨달성 이벤트는 4일부터 25일까지 50레벨, 60레벨, 70레벨, 75레벨 달성 시마다 은화와 금화, 포션, 고대의 정수, 고대의 유물, 전혼 등 유용한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지막은 신규 서버인 이프리엘 서버만을 위한 기간 한정 금화구매 특급 혜택 이벤트다. 8일부터 15일까지 이프리엘 서버 유저들 중 일정 금화 이상 구매 시 펫과 탈것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MOST는 타이타니아 대륙을 침략한 데이몬 세력을 몰아내고, 동족을 지키기 위해 모인 4명의 종족 대표들 중 한 명이 되어 어둠의 군단과 맞서야 한다. 웅장한 공중 부양도시 '천공의 성'과 반인반수의 거대 NPC,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숲 등 정통 판타지 MMORPG의 세계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OS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