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그랑몬스터는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로켓펀치 랩에서 개발한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이하 우정몬)'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정몬'은 큐브블록처럼 횡과 열 전체를 움직여 세 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미션을 수행하거나 적을 물리치는 색다른 모바일 퍼즐 RPG이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주인공이 앞으로 나아가며 퍼즐미션을 수행하는 '모험'모드가 진행되며 모험 도중 몬스터를 만나면 '전투'모드로 변경, 몬스터와 전투를 펼치는 등 한번에 두 가지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저마다 코믹한 전투 방식은 물론 가지각색의 유쾌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배가된다. 또한 영웅 획득 시 해당 영웅만의 던전(영웅 던전)이 열리고, 승리 시 해당 영웅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어 본인이 애정을 가진 영웅을 집중 육성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아울러 요일마다 장비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요일던전', 다른 유저와 1:1 대결로 경쟁하는 'PvP리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랑몬스터는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까지 최초로 5성 캐릭터를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루비 30,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오는 7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4개의 광고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각 영상 별로 20명을 추첨해 총 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 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