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32
게임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모바일 정식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6.06.28 14:45 / 기사수정 2016.06.28 14:4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iOS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MBC 드라마 '옥중화'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고수를 홍보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 '촉산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CBT를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한 바 있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는 라인콩코리아는 2016년 상반기 최대 무협 액션작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촉산 for Kakao'의 홍보모델 고수가 등장하는 TV CF Full 영상을 공개해 또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금일 모바일 전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는 '촉산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공식 카페 내 공략게시판에 다른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팁이나 공략을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베스트 꿀팁' 이벤트와 7월 25일(월) 22시까지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각 진영 별로 최고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캐릭터에게 최고급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촉산 for Kakao'는 유저들이 게임 초반 쉽고 재미있게 적응할 수 있도록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자사의 상반기 최대 야심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촉산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촉산 for Kakao에 많은 관심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인콩코리아는 최고의 웹툰 작가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는 주호민 작가와 함께 '촉산 for Kakao'의 브랜드 웹툰 '검협전기'를 네이버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연재하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 대표 예능으로 손꼽히는 MBC '무한도전'에 나와 개그맨 박명수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주호민 작가는 '촉산 for Kakao'의 원작이자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중국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색해 촉산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절세무협의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