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9:29
연예

'오마이갓팁' 빅스 켄·나뮤 경리, 찰떡케미 공개 '연기 열정'

기사입력 2016.06.16 16:4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빅스의 켄과 나인뮤지스 경리가 만났다. 

16일 MBC Mbig TV 웹예능 '오마이 갓팁' 시리즈Ⅲ를 앞두고 촬영현장을 엿볼수 있는 사진들이 공개됐다.

'오마이 갓팁'은 '오~마이 갓!'을 외치는 고민과 갈등 속에서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하며 매주 선보이고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 

성공적인 갓팁 연기를 보여준 비투비 민혁,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박경, 여자친구 은하에 이어 빅스 켄과 나인뮤지스 경리가 시리즈Ⅲ의 주연으로 나섰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첫 키스, 애인 집에서 라면 얻어 먹기, 술자리에서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팁' 등을 전하게 될 예정이다. 선공개 될 메이킹 편에서는 의욕이 넘치는 켄과 섹시한 말괄량이 경리, 두 주인공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본편에서 볼 수 없는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두 아이돌의 끝을 모르는 연기욕심, 하이라이트 NG 장면 등을 풍성하게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켄은 촬영 내내 끊임없는 질문과 제안을 하면서 연기에 욕심을 내는가 하면 본인의 연기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바로 "다시 갈게요"라며 재차 촬영에 나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경리는 키스신 촬영을 앞두고 켄에게 "이 꼭 닦고 와. 나도 아까 엄청 닦았어"라며 터놓고 신신당부 해 박력있는 누나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두 주인공은 늦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절대 식지 않는 에너지를 보여 제작진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마이 갓팁'은 오는 17일 메이킹 영상 공개 후 오는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 1회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ig TV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