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콘의 특별한 여름 이야기가 담긴 ‘KONY’S SUMMERTIME’이 오는 8월 3일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KONY’S SUMMERTIME’ 스팟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글미 넘치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번 ‘KONY’S SUMMERTIME’에는 이처럼 장난기 가득한 일상적인 모습뿐 아니라, 사이판에서의 수상레저, 클라이밍 도전기 그리고 가슴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 등 아이콘의 다양한 모습들이 실릴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스팟 영상 마지막에 멤버들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아이콘을 눈물짓게 한 아주 특별한 편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더위도 날려버릴 청량감 가득한 아이콘의 사이판 여행기는 오는 8월 3일 발매되는 ‘KONY’S SUMMERTIME’ DV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콘은 11일 중국 상해에서 ‘iKONCERT 2016 SHOWTIME TOUR’를 개최하며 중화권 투어를 마무리한다. 7월부터는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확대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에 앞서 6월 21일에는 아이콘 서울 콘서트의 감동을 담은 'iKONCERT [SHOWTIME] IN SEOUL LIVE DVD’도 발매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