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6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영화 관람 시 자동으로 스탬프를 찍어주는 '메가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가스탬프 카드를 발급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경품 제공 혜택이 담긴 온라인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메가스탬프' 이벤트는 1인당 최대 1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티켓 2매, 2D 영화관람권 등 여름맞이 휴가 상품을 풍성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6월 한 달간 매일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전용 영화 할인 쿠폰'을 지급하여,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올 여름 시즌을 맞아 관람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메가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여름 휴가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