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20:27
연예

박윤하X유승우, 현실커플 케미스트리…'여름밤 피크닉'

기사입력 2016.06.09 08:0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젤리박스 ‘여름밤 피크닉’에 참여한 박윤하와 유승우의 현실 커플 케미가 화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비 오는 날 남녀의 대화 ver’이라는 이름의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박윤하 소녀체 vs 유승우 소년체 ver’를 공개하며 남녀의 현실 대화와 손글씨로 실제 커플같은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공개된 ‘비 오는 날 남녀의 대화 ver’에서는 박윤하와 유승우의 ‘여름밤 피크닉’의 가사를 활용한 커플의 대화를 담았다. 영상에는 여느 연인과 다름없는 박윤하와 유승우의 커플톡이 두 사람의 목소리로 오가며 실제 커플의 대화를 엿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날이 좋으니 밖으로 데이트하러 나가자고 하는 박윤하와 날이 흐리니 집에서 영화나 보자는 유승우의 대화는 보통 연인들의 모습을 표현해 대중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
 
또한, 각각 자신의 파트를 직접 연필로 쓴 박윤하 소녀체vs유승우 소년체 비교 영상에서는 글씨체에서도 소녀, 소년스러움이 묻어난 두 사람의 필체 비교가 눈길을 끌었다. 아기자기한 그림까지 더해진 박윤하의 귀여운 소녀체와 꾸밈없이 담백한 유승우의 소년체의 대비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비 오는 날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남자와 여름밤 피크닉을 꿈꾸는 여자의 상반되는 심리를 표현한 젤리박스 ‘여름밤 피크닉’ 은 동시대 연인들의 공감을 얻으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