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6:29
경제

이성경, LAP 여름 화보에서 ‘트렌드 세터’ 입증

기사입력 2016.06.08 10:10 / 기사수정 2016.06.08 10:1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드라마, 예능, 런웨이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트렌드 세터 이성경이 패션브랜드 랩(LAP)과 함께한 2016 여름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름 화보에서 이성경은 청순미가 돋보이는 원피스 룩을 선보이며 여름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했다. 

오프숄더의 스트라이프 셔츠형 원피스로 발랄한 청순미를 선보였으며, 패치 롱 원피스를 입고 한껏 물오른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드라마상 교복씬 인증샷을 연상케하는 밑단 주름의 세일러 원피스를 입은 화보에서는 동안미모를 한껏 뽐냈다.

이어지는 다른 화보에서는 캐쥬얼한 의상의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이트 숏탑과 컬러포인트의 트레이닝 팬츠로 올 여름 트렌드인 에슬레져 룩의 정석을 보여준 이성경은 군더더기 없는 라인으로 매력을 배가 시켰다. 

블루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핑크 단가라 티셔츠와 숏팬츠 매치로 청량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 트렌드 리더로서의 면모를 백분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화보의 모델 이성경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진서우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스’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