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tvN '또 오해영' OST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자리매김했다.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차트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다. 일찌감치 공개된 곡부터 매회 등장하는 신곡까지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장 높은 순위는 벤의 '꿈처럼'으로, 7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4위, 엠넷 9위, 지니 6위, 네이버뮤직 5위에 랭크돼 있다. 그 외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에서도 10위권 대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뒤이어 서현진 유승우의 '사랑이 뭔데'가 뒤를 잇고 있다. 멜론 벅스 올레뮤직 13위, 소리바다 12위, 지니 5위, 네이버 7위에 안착해 '또 오해영'의 인기를 체감케 한다.
정승환의 '너였다면' 역시 멜론 16위, 엠넷 13위, 벅스 8위, 소리바다 4위, 네이버뮤직 2위에 올라있으며, 로이킴의 '어쩌면 나', 이석훈 'I'll be there' 역시 음원차트 상위권에 위치해 있다.
'태양의 후예' OST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위치해 굳은 성벽을 쌓았던 시기가 지나자, '또 오해영'의 OST가 또 한 번 차트를 강타하는 모양새다. 20대~30대 여성 시청층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 OST가 음원차트에서도 맹공을 펼치는 걸 엿볼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tvN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