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40
연예

'베어더뮤지컬' 성두섭·정원영·서경수…훈훈한 코멘터리 공개

기사입력 2016.05.31 17:56 / 기사수정 2016.05.31 17:5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초연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코멘터리란 영화나 방송 프로그램에서 어떤 장면이나 행위를 해설하거나 부연 설명하는 내레이션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일반화돼 있다. 공연계에서는 ‘베어 더 뮤지컬’이 처음으로 시도했다.
 
5월 초 재연의 첫 연습을 앞두고 진행된 코멘터리 영상 촬영은 이재준 연출, 초연 캐스트 성두섭, 정원영, 서경수, 민경아와 새로운 캐스트 김승대, 최서연, 손승원, 박강현이 참여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초연 영상을 감상하며 공연을 하면서 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베어 더 뮤지컬’의 코멘터리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공연의 처음부터 1막 공연까지 연출과 초연배우들이 공연의 숨겨진 뒷이야기와 에피소드를 나누고, 초연 영상을 본 새로운 캐스트들의 감상을 담았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재관람율이 타 공연에 비해 높을 정도로 매력이 있는 공연이다. 장면 장면이 관객들 사이에서 계속 회자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출과 배우들이 가진 작품에 대한 애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객에게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말하지 못 했던 성장의 아픔을 다룬 작품이다. 초연 당시 숨길 수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충돌, 불안, 방황을 수면 위로 꺼내 직설적으로 그려낸다.
 
6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한다. 6월 3일까지 예매 시 2차 티켓 공연 분(7월 12일 ~ 31일 회차)의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마케팅컴퍼니아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