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인터내셔널 버전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발매된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수록 곡 중 5곡을 영어 가사로 담은 인터내셔널 버전이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인터내셔널 버전은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동시 공개,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 17일 타이틀 곡 ‘Fly’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8곳에서 1위를 차지, ‘Fly’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천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가 한터 주간 차트 1위를 비롯, 해외 총 9개국의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 ‘톱 앨범즈’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 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인터내셔널 버전 발매로 다시 한번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 이와 함께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타이틀 곡 ‘Fly’의 인터내셔널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이 역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인터내셔널 버전을 공개한 제시카는 오는 6월 1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내 팬 미팅을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코리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