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21
연예

'복면가왕', 방통심의위 선정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수상

기사입력 2016.05.24 16:11 / 기사수정 2016.05.24 16:1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복면가왕'을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위원장 박효종)는 24일 오전 10시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3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에는 총 30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MBC '일밤-복면가왕'을 포함해 5편이 최종 선정됐다.

'복면가왕' 선정 이유로 "진정성 있는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즐거움과 감동, 가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반전의 재미 등 다양한 요소를 두루 갖췄다"고 설명했다. '복면가왕'은 현재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9연승 행진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다른 수상작인 KBS 2TV '1박2일'의 '하얼빈을 가다' 편은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현장감 있게 재조명하고, 젊은 시청자에게 역사적 사실을 보다 쉽게 전달했다"는 점을 높게 샀다.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은 1991년부터 방송제작인의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고 방송프로그램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지상파TV·지상파라디오·뉴미디어·지역방송 4개 부문의 우수 프로그램을 추천받아 매월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여 방송제작자들에게 전통과 권위가 있는 시상제도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