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0:36
연예

차태현·빅토리아 위해 뭉쳤다…송중기·f(x), '엽기녀2' 응원

기사입력 2016.04.28 08:49 / 기사수정 2016.04.28 08:4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대한민국 레전드 코미디 '엽기적인 그녀'(2001)의 후속작 '엽기적인 그녀 2'가 송중기, f(x)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 분)를 떠나보낸 견우(차태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 더욱 강력해지고 살벌해진 그녀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견뎌내는 견우의 인생 수난기를 그려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태현과 한솥밥을 먹는 절친한 후배이자 최근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송중기를 비롯해 빅토리아가 소속돼 있는 그룹 f(x)의 크리스탈, 엠버, 루나의 '엽기적인 그녀 2'를 향한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다.

영상에서 송중기는 "차태현 형의 동생, 후배로서 정말 많은 영화를 봐왔지만 오랜만에 견우를 만난다는 점이 기대가 크다. '엽기적인 그녀 2'가 개봉하면 저도 극장에서 보도록 하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등장한 f(x) 멤버들은 "저희 멤버인 빅토리아 언니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의 모습으로 찾아간다. 같은 멤버로서 정말 자랑스럽고 기대가 되는데 여러분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응원과 기대를 당부했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