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20
연예

'탄탄한 식스팩'…'또 오해영' 에릭, 여심저격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6.04.27 11:5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에릭이 탄탄한 몸매로 여심저격에 나섰다. 

27일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측은 에릭의 몸매가 드러난 스틸컷을 공개했다. 

첫 방송 전 제작진이 미리 대방출한 샤워신 스틸 사진에서는 에릭이 탄탄한 식스팩을 과시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방금 샤워를 마치고 나와 맨몸에 수건 한 장만 걸치고 있는 아찔한 모습의 에릭이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는 것. 무언가 골똘히 생각에 잠긴 에릭의 진지한 표정 연기도 돋보이며 극중 에릭이 어떤 고민스러운 상황에 놓였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오해영'에서 에릭이 연기하는 남자 주인공 박도경은 대한민국 굴지의 영화 음향 감독. 외모도 농력도 완벽하지만 예민하고 까칠한 성격 때문에 남자들에게는 나쁜 놈, 여자들에게는 철벽남으로 통한다. 과거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던 예쁜 오해영에게 이유 없이 이별을 당하고 깊이 상처받아 그 뒤론 어떤 여자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은 인물.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마치 초능력처럼 과거의 그녀와 이름만 똑 같은 여자 오해영의 미래가 보이기 시작하며 예측불허한 로맨스에 빠져들게 된다.

'또 오해영'을 담당하는 이상희PD는 "드라마에서는 에릭의 집에 서현진이 세들어 살게 되면서 동거 아닌 동거 상황이 그려지게 된다. 벽과 벽 사이 아찔하고 야릇한 상황이 그려지는 만큼 여심을 사로잡을 에릭의 다양한 매력을 매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또 오해영'은 오는 5월 2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