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을 구입하면 전작인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태평양 표준시 기준 4월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스타크래프트2의 확장팩을 경험해 보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 공허의 유산과 군단의 심장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기획된 것으로, 오늘부터 태평양 표준시 기준 4월 25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에 따라 해당 프로모션 기간 중 Battle.net에서 공허의 유산을 구매하면 구매 직후 Battle.net 계정에 공허의 유산은 물론, 군단의 심장이 무료로 추가되며 군단의 심장을 이미 보유한 경우에는 군단의 심장 제품 키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되어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하나의 가격으로 2개의 스타크래프트2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을 한번에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공허의 유산의 협동전 임무를 비롯해 프로토스, 저그, 테란 세 종족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유닛들 또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아직 스타크래프트2를 제대로 플레이해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허의 유산과 군단의 심장은 독립적인 확장팩으로 스타크래프트2 를 즐긴 적이 없거나 전작인 자유의 날개를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