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46
연예

'위대한 소원', 단체 포스터 공개…개성만점 만찢 캐릭터

기사입력 2016.04.18 08:4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위대한 소원'(감독 남대중)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고환(류덕환 분)의 생애 마지막 소원을 위해 각자의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는 절친 녀석들과 부모님의 모습을 통해 빵빵 터지는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위대한 소원'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고환 바라기 캐릭터들이 마치 만화책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살아있는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집중 시킨다. "딱 한번도 안 될까요?"라고 적힌 말풍선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애절한 표정의 고환은 시한부 선고를 받고 죽기 전 마지막으로 꼭 한번 해보고 싶은 꿈나무의 모습을 여과없이 드러낸다. 

"우리보다 고환이 더 사랑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라는 카피와 함께 진지한 표정의 남준(김동영)과 갑덕(안재홍)은 우정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은 열혈 우정꾼의 면모를 보여준다. 환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고환의 아빠(전노민)에게서는 아들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느낄 수 있고, 걱정스러운 눈빛의 엄마(전미선)는 자나깨나 고환 생각 뿐인 애틋함을 전한다. 

이처럼 '위대한 소원'의 재미를 책임지는 막강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단체 포스터는 고환의 소원 성취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준과 갑덕의 코믹 앙상블 뿐 아니라 자식을 위해 물심양면 애쓰는 부모님의 진심어린 사랑을 예고하며 영화가 전할 유쾌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킨다. 

'위대한 소원'은 오는 21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NEW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