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41
게임

넥슨, 온라인 신작 ‘서든어택2’ 대규모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16.04.14 17:59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14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테스트에서는 ‘미야’, ‘김지윤’과 같은 ‘서든어택2’ 고유 캐릭터 10종을 비롯해 ‘무기 개조 시스템’, ‘용병 시스템’, ‘클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웨어하우스’, ‘제3보급창고’ 등 ‘서든어택’의 대표 전장을 계승해 ‘서든어택2’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맵 7종과 ‘니제르델타’, ‘워터폴’ 등 신규 맵 4종을 선보인다.
 
넥슨은 CBT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사 계급을 달성한 유저 선착순 5,000명에게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피버타임 이벤트’, ‘버닝 이벤트’도 열린다.
 
또 주말인 16일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서든어택2’의 다양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CBT 핫캐릭터 보급상자’, 무기개조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CBT에볼루션 보급상자’를 증정하고, ‘서든어택’에서 사용 가능한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 카운트’, ‘울프 스킨 AK-47’, ‘TRG-21 카운트’, ‘30만 경험치’ 등 총 8종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및 포인트, 리스폰(부활) 시간 단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부품 보급 상자’, ‘레오나&지니 캐릭터 세트’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테스트 모집에 19만 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서든어택2 CBT는 테스트 당첨 여부와 관계 없이 넥슨 가맹 PC방 1만여 곳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