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33
연예

'꽃브로' 지수·남주혁, 놀이기구 앞 작아진 모습 '폭소'

기사입력 2016.04.12 10:06 / 기사수정 2016.04.12 10:06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지수, 남주혁이 놀이기구 앞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다.

12일 오후 공개되는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에서 배우 지수와 남주혁은 놀이동산에 갔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연예계 절친들을 발굴,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파파라치 기법으로 촬영 해 신선한 재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차가운 외모에 극강 애교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지수와 소문난 운동 마니아로 조각 같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남주혁이 절친 부산 여행을 떠난 가운데, 이날 부산 광안리 바닷가에 위치한 놀이동산에 갔다.

몸 풀기로 '디스코 팡팡'부터 탄 두 사람은 한껏 들떴다. 하지만 놀이기구의 격한 움직임에 지수는 토할거 같다며 힘이 풀린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자신만만하던 남주혁은 바이킹 앞에서 갑자기 작아진 모습을 보였다. 즐기는 지수와 달리 남주혁은 "바이킹을 안타고 내려가겠다"며 약한 모습을 보이더니 급기야 바이킹을 타자마자 목청 터져라 겁에 질려 소리를 질렀다는 후문이다.

지수, 남주혁의 부산 여행 '꽃미남 브로맨스'는 12일 오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유튜브 MBig TV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