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03
연예

올밴 우승민, EBS '북카페' 객원MC…허 찌르는 입담 뽐낸다

기사입력 2016.04.04 07:32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올라이즈밴드 우승민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EBS FM ‘북카페’의 객원MC로 참여한다.
 
우승민은 1부 ‘낭독으로 떠나는 문학기행’에서는 하일권 작가웹툰 ‘목욕의 신’의 주인공 ‘허세’를 연기할 예정이다. ‘북카페’ 제작진은 “우승민 특유의 재치와 허를 찌르는 입담이 청취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EBS FM '북카페'는 쉽고 즐거운 책 읽기를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서현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있다. 1부에서는 '낭독으로 떠나는 문학기행'을, 2부에서는 요일 별로 ‘아주 BOOK적인 수다’, ‘북카페 초대석’, ‘이럴 땐 이런 책’, ‘여행의 발견’, ‘북카페 상영관’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며, EBS FM(104.5MHz),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로 청취할 수 있다.
 
한편 올라이즈밴드 우승민은 2001년 1집 앨범을 발표, 데뷔했으며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보물지도’ ‘국가가 부른다’ ‘굳센 토크 도토리’ 등에서 다양한 예능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영화 ‘기다리다 미쳐’ ‘창피해’,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 등에도 출연한 바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