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3.17 09:48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17일 개학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4월 3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PC방 친구소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친구∙지인과 함께 프리미엄 PC방을 찾아 점수를 쌓고 그에 맞는 선물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친구와 같은 PC방에서 대인전(PvP) 모드에 승리할 경우, 해당 게임을 함께 플레이한 친구 수에 따라 2인은 5점, 3인 10점, 4인 15점, 5인의 경우 20점 등의 ‘우정 지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정 지수 점수가 누적 50점을 넘으면 ‘와드’ 아이템의 스킨을 무작위로 지급하는 ‘수수께끼 와드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100점 달성 시 자신이 보유한 챔피언의 스킨을 제공하는 ‘수수께끼 챔피언 스킨’을 받을 수 있다. 100점을 달성한 경우,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승리를 거둘 때마다 추가적인 게임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IP 부스트’를 1개씩 계속 받을 수 있어 플레이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상품은 조건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수령 버튼 클릭 시 즉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미 모든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등 수수께끼 스킨을 받을 수 없는 플레이어는 상품이 ‘수수께끼 챔피언 상자’나 RP 등으로 대체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