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5:27
연예

강예원·이상윤 '날, 보러와요' 메인포스터, 서늘한 긴장감

기사입력 2016.03.16 08:58 / 기사수정 2016.03.16 09:1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강예원, 이상윤의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감독 이철하)가 서늘한 긴장감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 분)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가 강예원, 이상윤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강예원과 이상윤의 서늘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 수아로 분한 강예원의 눈빛은 그녀가 정신병원에서 겪었던 끔찍한 기억을 전하는 듯 서늘한 긴장감을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신병원 화재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된 수아의 알 수 없는 표정과 '난 죽이지 않았어요'라는 카피는 그녀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우연히 접한 수아의 일기를 통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 남수 역의 이상윤은 숨겨진 사건의 실체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냉철한 이미지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강예원, 이상윤의 서늘한 표정에 '합법적 납치 감금 그리고 진실'이라는 카피가 더해진 '날,보러와요'의 메인 포스터는 충격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릴러의 숨막히는 긴장감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의에 의한 정신병원 강제입원의 충격실화를 바탕으로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날,보러와요'는 4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