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51
연예

고아성, 흑백사진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 [화보]

기사입력 2016.03.08 08:04 / 기사수정 2016.03.28 10:2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고아성이 어나더 매거진 UK와의 화보 인터뷰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8일 고아성의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는 고아성만의 단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담긴 어나더 매거진 UK와의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고아성은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끈다.

어나더 매거진은 영국의 유력한 패션 매거진으로, 국내 연예인이 화보를 진행한 것은 이례적이다.


어나더 매거진 UK의 에디터는 고아성에 대해 "23살에 할리우드 대 배우 틸다 스윈튼, 제이미 벨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감독 봉준호 감독과 '설국열차'로 나란히 섰으며, 자신의 주연작이자 심리스릴러 영화 '오피스'로 칸 시상식에 참석했다. 15-16년 샤넬 크루즈쇼에 틸다 스윈튼,크리스틴 스튜어트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적 래퍼 지드레곤과 함께 참석하기도 했다"고 평하며 연기, 패션 두 분야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고아성을 칭찬했다.

고아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고아성이 샤넬 크루즈쇼에 2년 연속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 그 인연으로 샤넬X어나더매거진 UK와 화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고아성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임영균 교수, 어나더 매거진 UK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