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2:45
연예

아유미, 황정음 결혼식 참석 "늘 든든하고 의지되는 존재"

기사입력 2016.02.26 11:4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슈가 출신 아유미가 황정음의 결혼식 참석을 알렸다.

지난 25일 아유미는 자신의 블로그에 "지금 한국입니다. 올해 첫 한국 방문입니다. 왜냐하면 황정음의 결혼식에 초대받았습니다"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유미는 "슈가 멤버 중 두번째 소식입니다. 특히 황정음은 제가 한국에 건너가 처음으로 만난 멤버고 동갑이었기 때문에 늘 든든하고 의지가 되는 특별한 존재였습니다"며 "싸우기도 많이 했습니다. 한 때 불화설과 같은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우리는 온화한 상태였습니다. 그냥 '아 또 무슨 기사가 나왔구나'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서로 오해가 있었다면 미안합니다. (황정음은) 매우 소중한 존재입니다"고 황정음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아유미는 슈가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유미는 "내게 있어 그들은 아무리 떨어져 있어도 친구 이상, 가족 미만의 존재입니다. 기쁜 일이 있었을 때 '모두 모이자'는 말은 하지 않더라도 누군가 약해졌거나 슬퍼할 때는 반드시 모이는 그런 사이입니다. 이 나이에 '멤버'라는 말을 하는 것은 조금 쑥스럽지만 만날 수 있어 진심으로 좋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아유미는 "수진의 결혼식에서 너무 울어서 이번만은 참아야지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황정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슈가는 아유미, 황정음, 박수진, 한예원 등의 네 멤버로 지난 2002년 데뷔해 '샤인' 등의 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현재 아유미는 일본에서 활동하며 황정음, 박수진, 한예원은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박수진은 배용준과 결혼하기도 했다.

황정음은 26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프로골퍼이자 사업가인 이영돈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아유미 블로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