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김소현이 소녀 취향을 저격하는 ‘팡’ 시리즈 2종을 제안한다.
‘만찢녀’ 김소현의 완벽 비주얼을 완성한 이번 신제품은 손가락 없이도 생생한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는 ‘쿠션팡 틴트’와 바르는 즉시 뽀얀 우윳빛 톤 업 피부를 완성하는 ‘블러팡 밀크 블러’다.
‘쿠션팡 틴트’는 폭신하고 보들보들한 솜 뭉치 쿠션이 달려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립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바르는 양에 따라 컬러감이 다르게 나타나 얇게 펴 바른 후 안쪽에 한번 더 얹어주면 2가지 컬러 바른 듯한 투톤 립 연출 할 수 있다. 촉촉함을 더해주는 스테이 핏팅 시스템과 봉선화 추출물 함유로 건조함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컬러감을 유지해 준다.
‘블러팡 밀크 블러’는 타고난 뽀얀 피부 인 듯 바르는 동시에 우윳 빛깔 피부를 완성해주며 묻어나거나 들뜸 없이 즉각적인 화사한 효과를 부여하는 톤 업 크림이다. 퓨어, 피치, 바나나 등 3종으로 구성된 본 제품은 밀크프로테인, 산양유가 함유되어 피부 미백 효과를 선사해 자연스러운 톤 보정을 시켜준다.
10가지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민감한 10대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발림성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거뭇거뭇한 팔꿈치, 무릎, 다리 등 바디에도 사용 가능해 균일한 톤 보정 효과로 자신감 있는 바디를 연출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페리페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