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38
연예

황수경·변정수·장도연 '금지된 사랑', 파격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02.05 15:32 / 기사수정 2016.02.05 15:32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전 아나운서 황수경, 방송인 변정수,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하는 O tvN 드라마톡 ‘금지된 사랑’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금기, 이성으로 논하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공식 포스터에는 매혹적인 검은 드레스를 맞춰 입은 황수경, 변정수, 장도연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 세 명의 여성 MC가 남성 중심의 예능계에 과연 자극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금지된 사랑’은 실제 있었던 금기를 깬 불편한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신개념 드라마 토크쇼다. ‘사랑과 전쟁’을 연상시키는 소재의 미니 드라마와 어른스러운 토크를 결합해 진짜 어른들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5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황수경 전 아나운서와 함께 만능 엔터테이너 변정수와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이 MC로 나서, 시원시원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센스 만점의 개그맨 유상무와 팟캐스트 ‘남자를 말해주마, 순정마초’의 진행자로 알려진 박영진 작가, 부부변호사로 알려진 정건, 장소연 변호사도 패널로 출연해 토크의 재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금지된 사랑’은 오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와 밤 11시에 O tvN을 통해 방송되며, tvN을 통해서도 매주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O tvN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