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1인 라이브 방송에 도전, 실시간 채팅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개별 방송을 진행한다.
인피니트는 오는 4일 오후 9시부터 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 되는 '마이 인피니트 텔레비전'을 통해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할 예정이다. 특히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처럼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주제를 가지고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의 방송주제는 생방송 직전까지 비밀에 부쳐질 예정이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월드 투어를 진행하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쇼타임' 제작진과 긴밀한 연락을 통해 방송 주제를 정하는 열정을 보였으며 그 결과 각자의 개성이 잘 묻어나는 주제를 선정해온 만큼 역대급 1인 방송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지난 시즌 'EXID의 쇼타임'에서 한 차례 진행된 1인 라이브 방송은 팬은 물론 시청자들의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마이 인피니트 텔레비전'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쇼타임 인피니트' 1인 방송은 오는 4일 오후 9시 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생방송되며 추후 MBC에브리원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