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그대에게'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신곡 '그대에게'보다 이전 활동곡 '아츄' 순위가 높아 눈길을 끈다.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러블리즈 '그대에게'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러블리즈의 '그대에게'는 32위에 랭크됐다. 반면 이전 활동곡 '아츄'는 19위에 올라 있다. '아츄'는 지난 해 10월 1일 발표된 이후 세 달이 넘는 시간동안 음악방송 상위권에 랭크되는 건 물론 역주행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대에게'는 인피니트F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귀엽고 청순한 러블리즈의 이미지에 밝고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가사 역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돼 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고 있다. '언제나 힘들 때면 그대 내게 기대' '힘을 내요. 그댄 오직 내게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 등 한층 밝아진 러블리즈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달샤벳, 이예준, LUCKY J(럭키제이), B.I.G(비아이지), 박시환, 로드보이즈, 퍼펄즈, Lush, 안다, 코코소리, 업텐션, 러블리즈, 헤일로, 라붐, 가물치, RP(로열파이럿츠), 옥탑방작업실(Feat. 벤), 장미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K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