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8:17
연예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파격 핫팬츠 패션 공개 '걸그룹 각선미'

기사입력 2016.01.06 10:3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정일우가 파격적인 핫팬츠 정장 패션을 선보였다.
 
중국에 이어 지난 12월 28일 국내에 공개된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속 세훈 역을 맡은 정일우의 반바지 정장 패션이 공개됐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차세대 까도남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로맨스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파격적인 핫팬츠 차림으로 매끈한 다리를 자랑하고 있다. 정일우는 허벅지의 반만 가리는 3부 반바지의 파격적인 정장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일우는 걸그룹 뺨치는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정일우는 책상에 앉아 사색으로 영화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을 능가하는 도도한 표정과 섹시한 포즈를 자랑했다. 

이 장면은 '고품격 짝사랑' 안성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일우는 까도남 세훈의 캐릭터에 맞는 반바지 정장을 직접 선택하는 등 소품 하나까지 철두철미하게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정일우는 자신의 목소리 톤과 표정에서 걷는 스타일까지 철저하게 계산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스태프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고품격 짝사랑'의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정일우가 엔터테인먼트 CEO 세훈을 연기하기 위해 직접 소품들을 챙기며 심혈을 기울인 덕분에 까도남 세훈이라는 캐릭터가 탄생됐다"고 밝힌 뒤 "이 같은 주연 배우들의 철저한 준비는 드라마의 높은 퀼리티로 이어지고 있다. 코믹과 멜로를 넘나들며 웃음과 설레임을 선사할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등 각종 사이트를 통해 월, 목 매주 2회씩 오픈 되고 있으며 오는 7일에는 7, 8회가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3사(SK, KT, LG) IPTV에서는 1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