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47
연예

'애인있어요' 지진희 "최진언의 사랑, 절절하고 고급스러워"

기사입력 2015.12.29 10:2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지진희가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인기 비결을 공개했다.
 
SBS는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애인있어요'에서 도해강(김현주 분)을 끝없이 사랑하는 최진언 역의 지진희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진희는 인터뷰를 통해 "'애인있어요' 팬덤의 이유는 '삼위일체 드라마'이기 때문"이라며 "정통 멜로라는 장르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또 이야기가 공허하지 않고 사실적이며, 배유미 작가의 감각적이고 깊이있는 대사와 최문석 PD의 섬세하고 스피드한 연출력이 빛난다"고 설명했다. 스토리, 대사, 영상 한 군데 구멍이 없다는 설명.
 
지진희는 "여성 시청자들이 남편과 남자친구를 최진언과 비교하면서 보더라. 단순한 사랑이고 스토커처럼 보일 수 있는 사랑이지만, 최진언의 사랑은 스토커처럼 보이지 않고 절절하고 고급스럽다"며 "같이 아파하고 같이 슬퍼하고 기뻐하는 드라마다.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드라마다"고 밝혔다.
 
최진언의 캐릭터가 유쾌해진다는 설명과 관련, 지진희는 "회를 거듭할수록 내 옷을 입은 느낌으로 연기하게 된다. 시청자가 모든 장면 의미를 부여하며 보기 때문에 다소 감정 하나, 대사 한 마디 섣불리 할 수 없다. 나 역시 '애인있어요'와 함께 깊어지고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아내와 다시 애절한 사랑을 시작하는 남편 최진언과 기억을 잃은 뒤에도 운명처럼 다시 남편을 사랑하는 도해강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주말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