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07
연예

'콩트앤더시티' 김혜성, 누구라도 괜찮다고 전해라 '환상의 케미神'

기사입력 2015.12.26 11:48 / 기사수정 2015.12.26 11:4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혜성이 '콩트앤더시티' 출연진들과의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혜성은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tvN 옴니버스 코미디 '콩트앤더시티-BSI 수사대'에서 현실감 있는 남친으로 분해 공감을 이끌고 있다.

'BSI 수사대'는 남녀간의 심리를 다룬 코너로 매 회 새로운 여자 게스트가 출연한다. 김혜성은 고정멤버인 하연수, 장도연을 비롯해 허영지, 서유리, 솔비 등 어떤 여자 게스트와 붙어도 자연스러운 환상의 케미를 발산하며 현장을 이끌고 있다는 후문.

김혜성은 매 번 다양한 에피소드와 게스트 사이에서 완벽한 케미, 현실을 복사한 듯한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순발력 있는 재치와 디테일한 표현력은 물론 '남신'의 아우라가 풍겨지는 외모까지 더해지면서 커플 케미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나 김혜성은 풍부한 표정과 대사 톤으로 남녀의 심리 변화를 다채롭게 묘사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능청스러운 행동과 유쾌한 웃음은 현실에 존재할 법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며 시청자와의 현실 케미 역시 함께 높이고 있다.

'콩트앤더시티'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tv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