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47
연예

강성, 루머 해명 "합의 끝에 이혼, 어떤 잘못도 하지 않아"

기사입력 2015.12.23 14:17 / 기사수정 2015.12.23 14:1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가수 강성이 이혼 관련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23일 강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강성입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요. 몇 가지 말도 안되는 말들이 돌아 제가 직접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라는 문장으로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강성은 "이런 글을 올리는 것도 사실은 웃길 수도 있지만 혹시 오해하시고 잘못 알고 계시는 몇몇분들을 위해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시 꺼내게 됩니다"며 "우선 이름이 거론되고 계시는 분께 죄송하게도 누군지도 저는 모르고 있고요. 바람이나 그런말은 전처도 글을 올렸지만 둘다 가당치도 않은 말이라 설명할 생각도 못했었네요. 말 그대로 저희는 서로 장기간의 대화와 합의 끝에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된 것이고 거기에 대해 그 어떤 서로간의 법적 도덕적 잘못도 하지않았습니다"고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강성은 "이번 관심이 워낙 갑작스러운 것이라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는것같은데 심해지면 조치를 취하게 될 것같기도 합니다"며 "관심 가져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행복한 한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성은 지난 2011년 방송인 이슬비와 결혼했지만 지난 9월 합의 이혼했다. 

강성은 지난 22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야인시대' OST '야인'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true@xportsnews.com / 사진=강성 인스타그램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