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8:17
연예

홍종현·정소민 '앨리스', 22일 극장 동시 IPTV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5.12.22 17:1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감독 허은희)이 극장 동시 IPTV 서비스를 시작한다.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이 22일부터 IPTV, 케이블, 온라인, 위성, 모바일 웹하드 등에서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실시한다.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는 KT olleh TV, SK BTV, LG U+ TV, 케이블 TV, VOD, 호핀, 티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 구글 플레이, 곰TV, Tving 등에서 오픈된다.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IPTV 부가서비스는 장소, 시간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극장 상영을 아쉽게 놓친 관객들에게는 쉽게 영화를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며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는 영화가 주는 깊은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반가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꿈과 현실이 공존하는 원더랜드에서 한 여자만을 기다리는 소년의 잔혹한 비밀을 그린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은 원더랜드를 소재로 한 허은희 감독의 3부작 중 첫 번째 영화로 원더랜드 펜션에 흐르는 미스터리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동갑내기 배우 홍종현, 정소민, 정연주의 연기 조화가 돋보인다.

'앨리스:원더랜드에서 온 소년'은 지난 10일 개봉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안다미로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