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다이나믹듀오가 오늘(17일) 정오, 정규 8집 앨범 'GRAND CARNIVAL(그랜드 카니발)'로 돌아온다.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2013년 7집 앨범 '럭키넘버스 (LUCKYNUMBERS)' 이후 약 2년 반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크러쉬, 지코, 그레이, 딘, 나플라, MGFC, GroovyRoom 등의 신예, 또 버벌진트, PEEJAY, 프라이머리 등의 베테랑 할 것 없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다양한 프로듀서 및 피쳐링 아티스트와 함께하여 다이나믹듀오만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신선한 시도를 선보였다.
또 다이나믹듀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꿀잼'. 제목처럼 다이나믹듀오만의 흥겨운 리듬감이 살아있는 경쾌한 곡이다. 친구와 연인 그 사이에 있는 두 남녀가 술 한 잔도 하고 기분 좋은 '꿀잼' 시간을 보내며 밀당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 곡은 미국에서 유명한 엔지니어 지미 더글라스가 믹스 작업에 참여해 듣는 재미가 있는 곡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17일 정오 'GRAND CARNIVAL'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에 앨범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 'DYNAMIC DUO 'GRAND CARNIVAL' SHOWCASE'를 진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아메바컬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