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14
연예

가수 김나영, '풍선껌' OST 참여…애절한 발라드

기사입력 2015.11.16 08:59 / 기사수정 2015.11.16 08:5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tvN 드라마 ‘풍선껌’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가수 김나영은 오늘(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욱, 정려원의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의 세 번째 OST '내겐 그대‘를 공개한다.

김나영이 부른 '내겐 그대'는 극중 남자주인공 리환(이동욱 분)이 어릴 때부터 가족처럼 지낸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 행아(정려원)를 향해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지만, 정작 행아는 리환을 잃는 것이 두려워 다가가지 못해 힘들어하는 마음을 담은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되어 김나영의 감성 보이스로 행아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읊조리듯 풀어냈다. 리환에게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행아의 아픈 사랑을 후렴구의 유려한 선율로 풀어냈다.

기타리스트 노경환의 어쿠스틱 기타 플레이와 현악 앙상블 연주 위에 김나영의 감성적인 보컬과 절제된 가창력이 더해졌다.

앞서 김나영은 정키의 '홀로' '가끔 내가' 로 대중에게 호소력 짙은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tvN '연애 말고 결혼' OST 중 '바라고 바라고'에 참여한 바 있다.

'풍선껌'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