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38
사회

퀸즈 엔터, 사업런칭 1주년 파티 'SECRET' 주최

기사입력 2015.10.26 19: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퀸즈 엔터테인먼트가 사업런칭 1주년을 기념, 파티 'SECRET'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템플턴 대학교 경영대학(학장 박인기)와 함께 한다. 

26일 퀸즈 엔터테인먼트는 사업런칭 1주년을 맞이해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1주년 행사를 연다. 

국내에 진출한 미국 템플턴 대학교의 경영대학(학장 박인기)에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경영 최고위과정 브랜드 LAMP의 런칭기념 행사와도 공동으로 진행되는데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전문경영인 및 각 업계 리더급 인사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MC는 퀸즈의 김현영 대표와 MBC 공채 개그맨 김주철씨의 사회로 고품격 가면무도회 파티형식으로 진행이 된다. 공연팀으로 팝페라 가수 클라라, 매직쇼 행사에 엠스타그룹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공연 등 볼거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퀸즈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1주년 행사를 계기로 더욱 체계화되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MC섭외 및 행사기획/진행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퀸즈 엔터테인먼트는 대표 엠씨 김현영 아나운서를 필두로 이은경 아나운서, 박시연 아나운서, 이해솔 아나운서 등의 고품격 전문 MC들이 팀으로 구성된 MC섭외 및 행사기획, 진행, 교육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서 최근 1년간 약 2천여개에 달하는 고객(사)들의 각종 행사 전문 진행을 맡고 있다. 

press@xportsnews.com /사진=퀸즈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