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6:21
연예

'컴백' 멜로디데이 "데뷔 첫 쇼케이스, 정말 떨린다"

기사입력 2015.10.07 11:30 / 기사수정 2015.10.07 11:30

정희서 기자


▲ 멜로디데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데뷔 1년 반만에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 소감을 밝혔다.

7일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멜로디데이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여은은 "'스피드 업'으로 첫 쇼케이스를 열게 돼 많이 긴장이 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 '스피드 업'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스피드업'에 대해 "사랑하는 감정이 들 때 상대방이 좀 더 스피디를 내서 과감하게 표현했으면 하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스피드 업’을 포함해 ‘할로(Hallo)’, ‘원츄 백(Want U Bag)’까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곡들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스피드 업’은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멜로디데이의 강렬하고 경쾌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오는 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멜로디데이 ⓒ 권태완 기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