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03
스포츠

개막 앞둔 전자랜드, '플로어석 신설'

기사입력 2015.09.12 15:16

조희찬 기자


[엑스포츠뉴스=조희찬 기자] 인천 전자랜드는 12일 16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5-16 KBL프로농구 정규리그 부산 kt와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신설된 플로어석을 공개했다.

리얼 코칭석, anac 안마의자석, 1Day Pass석을 준비했고, 해당 좌석을 구매한 관중들은 1층 전용 출입구를 통해 복도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선수들과 언제든지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 하다.

특히 유도훈 감독의 제안으로 신설된 리얼 코칭석(2석)은 (홈팀)선수 벤치의 감독석 바로 옆에서 관전 할 수 있다. 편안한 관람을 위해 안락의자와 함께 먹을거리와 쿼터별 기록지가 제공 된다. 1좌석당 200만원이며 총 2석(400만원)이 앞서 전자랜드 팬에게 시즌권으로 판매가 완료됐다.

한편 어린이는 할인 예매권 서비스를 통해 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회원 가입자에게는 골드석과 일반석이 방문 횟수에 따라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 및 티켓 예매는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www.etelephants.com) 및 인터파크 티켓(sports.interpark.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etwoods@xportsnews.com / 사진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제공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