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29
게임

‘메이플스토리’, 세계의 개성 살린‘2015 세계여행’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9.10 18:51 / 기사수정 2015.09.10 18:52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넥슨은 오늘(10일)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세계 각국의 개성을 담은 '스피넬 웨건의 2015 세계여행' 콘텐츠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피넬 웨건의 2015 세계여행은 중국의 '와호장룡', 미국의 '핀볼게임', 유럽의 '스페인 황소 축제', 싱가폴의 '시티 런' 등 세계 각국의 개성을 잘 담아낸 이벤트 던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여행 이벤트 맵'을 열어 국가별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국가별 이벤트 던전에서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주어지는 '세계여행자의 코인'을 모으면 '세비야 스페인광장 의자', '멀라이언 파크 의자', '성조기 모자 라이딩', '싱가폴 야경 데미지 스킨' 등 특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주어진 미션을 마칠 때마다 '경험치 2배 쿠폰'과 '2015 세계여행자 훈장'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콘텐츠 공개와 함께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했다. 우선 전직업 스킬 밸런싱 개편을 실시했으며, 콤보킬 구슬, 돌발미션, 무릉 도장 심신 수련관 등의 경험치 획득량을 2배로 늘리고 에픽 단계에서 ‘수상한 큐브’ 사용 시 아이템 등급 하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정했다.
 
한편, 넥슨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천고메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엘리트 몬스터' 및 '엘리트 보스'의 등장 횟수와 보상 획득량을 늘리고, '룬'의 출현 횟수 및 버프(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를 상향 조정한다.
 
같은 기간, '엘리트 몬스터 처치', '룬 100회 작동' 등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할 경우 특수 칭호를 선물하며, 105레벨 이상 캐릭터가 '무릉도장 대청'에 입장할 경우 심신수련관에 입장할 수 있는 부적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는 24일까지는 이너 어빌리티 등급고정 및 옵션고정에 필요한 명성치를 반으로 낮게 조정하며, 소울 조각 사용 시 '위대한 소울'이 나올 확률이 대폭 증가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메이플스토리의 스피넬 웨건의 2015 세계여행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