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늘(10일)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에 신규 캐릭터 '용기형 베르고'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용기병 베르고는 제니아 대륙에서 서식하는 용족의 후예로서, 게임 내 거대한 용 몬스터 ‘베르카스’를 수호하는 인물이다.
용기병 베르고는 용족 특유의 강인한 피부와 힘을 바탕으로 물리 데미지에 특히 강한 면모를 보이며, 양손에 든 철퇴를 이용해 인접한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드래곤 슬램'과 모든 아군의 물리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드래곤 피어', 물리 방어력과 자동 치료 효과가 모두 상승하는 '드래곤 스킨'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사업 PM은 "물리와 방어에 고루 강력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용기병 베르고를 통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시길 바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그랜드체이스M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탐험' 및 '환영의 미궁' 플레이 시 이벤트 아이템 '미스터리 조각'과 '미스터리 럭키 패키지 도안'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도안에 따라 '미스터리 럭키 패키지'를 제작 시 '초월 슬라임', '젬(GEM)', '아이템 무료 재분배권', '랜덤 속성 정수 상자', '전투력 회복물약'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내내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아이템 재분배권'을 추가로 선물하며, 오후 9시부터 11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겐 일자에 따라 '랜덤 속성 정수 상자', '카드 선물 상자(3성~6성)'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랜드체이스M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