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3:30
연예

전현무, 3년만에 친정 KBS 복귀…추석 파일럿 MC 발탁

기사입력 2015.09.08 09:1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전현무가 3년 만에 친정인 KBS에 복귀한다.
 
13일 KBS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전무후무 전현무 쇼'의 단독 MC로 나서 친정 KBS로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KBS 아나운서였던 전현무가 2012년 9월 프리랜서 선언으로 KBS를 떠난 이후 3년 만에 복귀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올 추석 전현무가 출연하는 '전무후무 전현무 쇼'는 국내 지상파에서는 새롭게 시도되는 이름그대로 전무후무한 내용의 방송이다. 예능PD들이 꼽은 예능 4대 천왕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백상예술대상 남자예능부분 수상까지, MC로서 최상의 기량을 뽐내고 있는 전현무는 KBS에 멋지고 화려하게 돌아가겠다는 포부를 전하며 자신의 이름을 내 건 복귀작 '전무후무 전현무 쇼'에 세심한 정성을 쏟았다고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KBS 관계자는 "아직 세부내용은 공개할 수 없고, 철저히 비밀리에 제작 중이다. 전현무가 내는 아이디어도 적극 반영하여 구성, 연출 곳곳까지 전현무가 함께했다"고 밝혔다.
  
KBS 2TV '전무후무 전현무 쇼'는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전현무 ⓒ 엑스포츠뉴스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