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45
게임

클로저스, '나타' 정식대원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5.08.13 17:47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넥슨은 오늘(13일) ‘클로저스(CLOSERS)’에 늑대개 팀 헌터(Hunter) ‘나타’의 ‘정식대원(2차 전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나타는 세상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성격을 소유한 늑대개 팀의 첫 번째 캐릭터로 사슬로 연결된 ‘쿠크리’ 단검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42레벨부터 승급(전직) 가능한 정식대원이 되면 회전하는 쿠크리를 던져 시간이 지속될수록 더 높은 공격을 가하는 ‘분쇄의 칼날’, 한 번에 최대 4회 주변 임의의 적에게 순간 이동해 공격을 퍼붓는 ‘끝없는 추격’, 다수의 쿠크리를 회전시킨 뒤 큰 폭발을 일으키는 결전기 ‘불꽃놀이’ 등 한 단계 강력해진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10일까지 나타의 정식대원 퀘스트 완료 시 ‘나타 정식대원 코스튬’을 선물하고, 이번 달 27일까지 던전 및 나타 캐릭터 플레이에 따라 획득 가능한 재료를 모을 경우 ‘처리부대 전투식량’, ‘빛나는 위상 섬유 상자’, ‘올인원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SIU’, ‘윤현석’, ‘박지은’, ‘카레곰’ 등 7명의 유명 작가들이 선보이는 ‘클로저스 릴레이 웹툰’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이를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작가 사인 노트,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번 달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아프리카TV 페이지에서 ‘트레이너의 시청명령’ 버튼을 누르고 유저들의 개인 방송을 시청하는 전원에게 ‘우상신 무기 코스튬’, ‘아스타로트 액세서리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클로저스 말머리를 달고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유저 중 심사를 거쳐 상위 10명에게 ‘베스트BJ 전용 액세서리 코스튬(2성)’, ‘검은양 패키지’를, 상위 30명에게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