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오늘(10일) '로스트킹덤 for Kakao'의 사전 예약자가 모집 7일 만에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로스트킹덤 for Kakao는 이번 티저 페이지 (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은 12명의 신과 마물의 전쟁, 인간의 탄생과정, 에리드 왕국을 둘러싼 최후의 결전 등 로스트킹덤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를 담고 있다.
세계관 영상과 함께 '전사' 글래디에이터도 공개됐다. 글래디에이터는 대검과 양손 도끼 등의 거대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공격속도는 타 클래스에 비해 떨어지지만 높은 공격력과 넓은 공격 범위가 특징이다.
로스트킹덤 for Kakao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참여자는 신청 즉시 카카오톡 상남자 프랑크 스티콘 16종을 얻고, 정식 서비스 후 클래스 별 영웅 등급 무기와 유료 캐시 100개 역시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http://m.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 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로스트킹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