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플레로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가 오늘(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다양한 ‘호러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편이 진행됐다.
먼저 레스토랑을 귀신의 집으로 꾸밀 수 있는 데코 아이템 31종과 쉐프 아이템 9종을 공개하고, ‘이쳐녀, 미호, 박사자, 명판관’ 등 호러 컨셉으로 단장한 특별점원들이 레스토랑 손님을 맞이한다.
룰렛으로 진행되었던 ‘출석체크’ 이벤트는 출석 날짜에 따라 더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개편되었으며, 매일 일정 금액의 루비 및 프리미엄 점원 뽑기 티켓을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이 출시됐다.
레스토랑 손님들이 제시하는 ‘돌발 퀘스트’ 미션과 이용자 중심의 UI개편, 각종 편의성 개선도 함께 진행됐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 특정 시간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는 탐험도구를 하나 더 지급하며, 오는 12일까지 월정액 상품 구매 시 혼불 및 하트 재화 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 달 16일까지 돌발 퀘스트 미션에 성공한 횟수에 따라 차등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10명을 추첨해 S급 ‘백설공주’ 점원을 선물한다,
이번 달 26일에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1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