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개그맨 이수근과 변기수가 찰진 호흡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KBS N Sports '죽방전설'의 당구 고수 대결에서는 변기수와 이수근의 최강 케미를 선보인다.
매회 특별한 장소에서 열리는 당구 대결을 보여주고 있는 '죽방 전설은 이번에는 여름 밤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일산의 한 스노우 파크에서 세계 최초 아이스링크 위 이색 당구 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날 연예계 최강 당구 고수로 손꼽히는 변기수가 출연, 영하 1도의 아이스링크 위에서 혹독한 미션 검증 과정을 치렀다. 정확성을 알아보기 위한 고무야 컬링에서 변기수는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 본능을 선보였다.
한편 변기수와 이수근은 3쿠션 복식 대결에 한 팀을 이뤄 출전해 직장인 고수들을 긴장케 했다. 이수근은 점수 획득과 동시에 변기수가 치기 쉬운 포지션으로 공을 놔주며 당구 고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변기수는 이에 화답이라도 하듯 '포지션'의 노래를 부르며 당구 콤비임을 확인시켰다.
'죽방 전설'은 매주 연예계 숨은 당구 고수를 찾아가 미션을 통해 실력을 검증하고, 미션을 통과하면 죽방팀이 돼 대결에 참여한다. 상대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직장인 당구 고수들이며 최종 상금 1,000만원을 놓고 당구 대결을 펼친다.
변기수와 이수근의 호흡은 KOVO컵 배구 중계 관계로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변기수, 이수근 ⓒ KBS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